● 분석 배경아마존은 FY25 Q1(2025년 1~3월) 실적에서 매출과 이익 모두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하며 탄탄한 실적을 입증했습니다. 본 보고서는 해당 분기 실적을 기반으로 아마존의 주요 사업 부문 성과와 투자자 관점에서의 전략적 시사점을 도출합니다.● 기업 개요아마존은 전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및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으로, 온라인 스토어, 서드파티 셀러 서비스, AWS(아마존 웹 서비스), 광고 및 프라임 멤버십을 포함한 구독 기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최근에는 AI 기반 서비스와 물류 자동화에 집중 투자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.● 사업 부문 및 실적 구조온라인 스토어 & 서드파티 서비스: FY25 Q1 매출 $155.7B 중 온라인 스토어 $63.97B (+5%), 서비스 부문..